1. Step.01
    개인정보 및 전시참가 규정동의
  2. Step.02
    참가신청 작성
  3. Step.03
    참가신청 완료

이용약관(필수)

제1조(목적 등)

  1. ①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 서비스 약관(이하 "본 약관"이라 합니다)은 이용자가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②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가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가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완료" 단추를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약관에 정하는 이외의 이용자와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에 의합니다.

제2조(이용자의 정의)

  1. ① "이용자"란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회원 가입)

  1. ①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는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완료" 단추를 누르는 방법으로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2. ②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신청한 자를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의 승낙이 가입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④ 회원은 제1항의 회원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3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①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는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 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②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는 그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제1항에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4조(서비스의 중단)

  1. ①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는 약관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이용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① 이용자는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 등록을 말소해 줄 것(이용자 탈퇴)을 요청할 수 있으며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는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이용자의 회원 등록 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2. ②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는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2.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3.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③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가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이용자인 회원에게 회원등록 말소 전에 이를 통지하고, 말소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4. ④ "이용자"가 본 약관에 의해서 회원 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하는 도중, 연속하여 3개월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log-in한 기록이 없는 경우,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는 이용자로 하여금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제6조(이용자에 대한 통지)

  1. ①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가 불특정 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7조(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1. ①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는 맞춤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이용자가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회원으로 가입하는 시점에서, 이름, 성별, 주소, 연락처, 생년월일 등을 필수적인 개인정보로 수집합니다.
  2. ②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8조("2021 울산안전산업위크"의 의무)

  1. ①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②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3. ③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4. ④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9조(이용자의 의무)

  1. ①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1.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 2.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3.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피라미드 조직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는 글,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음성 등이 담긴 글을 게시하거나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4. 관련 법령에 의하여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게시하는 행위
    • 5.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의 직원이나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는 행위.
    • 6.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는 행위
    • 7.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이용자를 괴롭히는 행위.
    • 8. 다른 이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저장,공개하는 행위.
    • 9.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행위
    • 10.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2. ②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가 있을 경우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는 본 약관 제6조 제2, 3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3. ③ 이용자는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이 다른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0조(공개 게시물의 삭제)

  1. ① 이용자의 공개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는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공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고, 해당 이용자의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1.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 2.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유포하는 내용
    • 3.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 4.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 5.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내용
    • 6. 종교적, 정치적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으로서, 이러한 분쟁으로 인하여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의 업무가 방해되거나 방해되리라고 판단되는 경우
  2. ② 이용자의 공개게시물로 인한 법률상 이익 침해를 근거로,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이용자 또는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을 대상으로 하여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예:고소, 가처분 신청, 손해배상청구소송)를 취하는 동시에 법적 조치와 관련된 게시물의 삭제를 요청해오는 경우,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는 동 법적 조치의 결과(예: 검찰의 기소, 법원의 가처분 결정, 손해배상 판결)가 있을 때까지 관련 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잠정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1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①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에 귀속합니다.
  2. ② 이용자는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2조(약관의 개정)

  1. ①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② 다만, 개정 내용이 "이용자"에게 불리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삼십(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3. ③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거부하는 경우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는 당해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3조(재판관할)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 칙

본 약관은 2020.10.30 부터 적용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필수)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이하 ‘전시회’라 한다)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전시회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1. 전시회 참가신청
    • 전시회 참가신청 시 개인정보 확인 목적으로 처리합니다.

제2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전시회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1. 전시회 참가신청
    • 아이디, 비밀번호, 성명, 직책, 회사명, E-mail, 휴대폰 등

제3조(개인정보 수집 방법)

  1. 1. 전시회 참가신청 시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를 하고 직접 정보를 입력하는 경우, 해당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제4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 전시회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이용자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 각 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 시까지

    -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조사 종료 시까지
    •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 시까지
  2.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서비스 공급 완료 및 요금 결제·정산 완료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 시까지

    •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에 따른 표시·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 기록 : 5년
      •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2)「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 2에 따른 통신사실 확인자료 보관
      • - 가입자 전기통신 일시, 개시·종료시간, 상대방 가입자 번호, 사용도수 : 1년
      • - 컴퓨터통신,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 자료 : 3개월

제5조(개인정보의 파기)

- 전시회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 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5일 이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이용자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 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 파기절차
    • 전시회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전시회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2. 파기방법
    • 전시회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 레벨 포맷 (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6조(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 이용자는 전시회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2.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3. 삭제 요구
  4. 4. 처리정지 요구
    • -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전시회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하실 수 있으며 전시회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전시회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 -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이용자의 모든 권리를 가집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이용자의 모든 권리를 가집니다.
    • - 이용자는 정보통신망법,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전시회가 처리하고 있는 이용자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됩니다.

제7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

전시회는 이용자 개개인에게 개인화 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1. 1. 쿠키의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의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의 파악 및 자취 추적, 각 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횟수 파악 등을 통한 타깃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해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설정 방법, IE 기준)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사이트 차단

제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전시회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 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 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 프로그램 설치
  3.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9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1. 1. 전시회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를 지정·운영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명 : 강전휘
      • 직책 : 과장
      • 연락처 : 052-255-1833
    •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 부서명 : 전시팀
      • 연락처 : 052-255-1833
  2. 2. 이용자는 전시회의 서비스(또는 사업)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전시회는 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0조(개인정보 열람청구)

  1. 1.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전시회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 부서명 : 전시팀
      • 연락처 : 052-255-1833
    •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 부서명 : 전시팀
      • 연락처 : 052-255-1833
  2. 2. 이용자는 전시회의 서비스(또는 사업)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전시회는 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1조(권익침해 구제방법)

이용자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전시회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전시회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 전화 : (국번 없이) 118
    •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 전화 : (국번 없이) 1833-6972
    • - 주소 : (03171)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 서울청사 12층
  •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 ▶ 경찰청 사이버테러 대응센터 : 1566-0112

제12조(개인정보 처리 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 방침은 2020. 10. 30부터 적용됩니다

참가규정(필수)

제1조 용어의 정의

  1. ① 「전시회」라 함은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Ulsan Safety Week 2021)”를 의미한다.
  2. ② 「전시자」라 함은 본 전시회 참가를 위하여 '참가신청서'를 제출하고 계약금을 납부한 기업, 기관, 협회 또는 이에 준하는 단체(제조, 판매, 무역업 등)의 대표자를 의미한다.
  3. ③ 「전시품」이라 함은 참가신청서에 기재된 전시품목을 의미하며, 전시자가 제조·판매를 하고 있는 제품을 말한다.
  4. ④ 「주관사」라 함은 "(재)울산관광재단"를 의미하며 「전시회 사무국」은 "(재)울산관광재단”내에 설치·운영한다.
  5. ⑤ 「참가 규정」이라 함은 전시회와 관련해 전시자에게 적용되는 모든 규정을 말한다.

제2조 참가신청 및 참가비 납부

  1. ① 전시자는 참가신청서를 제출하고, 사무국이 발행하는 인보이스(Invoice)에 의거, 참가비를 납입한다.
  2. ② 계약금(총 참가비의 50%)은 인보이스 발행일로부터 7일 이내에 납입해야 하며, 잔금(VAT포함)은 2021년 8월 31일까지 납입하여야 한다.
  3. ③ 계약은 전시자가 주관사에 참가신청서를 제출하고 계약금을 납입한 날로 부터 성립된다.
  4. ④ 전시자가 참가비를 기한 내에 납입하지 않을 경우, 주관사는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
  5. ⑤ 주관사는 전시장 면적이 소진되었거나 참가신청서 상 전시품이 전시회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참가신청을 거부할 수 있다.

제3조 전시품 규정

  1. ① 전시자가 참가신청서에 명시한 전시품과 상이한 물품을 전시하거나 전시회 성격에 부합되지 않는 물품을 전시한 경우 주관사는 이를 중지, 철거 또는 반출을 명할 수 있다.
  2. ② 전시자는 합법적인 협력관계 혹은 합법적인 절차에 따라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 않은 것을 포함하여 불법적인 제품이나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어떠한 제품도 전시할 수 없다.
  3. ③ 전시자는 전시회 기간 중에 판매된 전시품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진다.

제4조 부스의 배정

  1. ① 부스 배정은 부스 참가규모(전시면적), 신청일자, 전시품의 특성 등을 감안하여 주관사가 결정하며 전시자는 부스 배정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2. ② 전시면적은 전시자에게만 사용이 허용되며 전시자는 배정받은 전시면적을 주관사의 서면 승인 없이 제3자에게 전매하거나 분할, 교환 또는 양도할 수 없으며, 이에 준하는 사실이 적발될 경우 주관사는 전시자의 참가를 취소할 수 있고 전시자는 이에 따른 모든 책임을 진다

제5조 전시회 취소 및 변경

  1. ① 주관사의 귀책 사유가 아닌 <태풍, 홍수, 지진, 화재, 질병으로 인한 특정지역 봉쇄(또는 폐쇄), 전시장 파손 또는 붕괴, 전시회 또는 집회 등에 관한 정부의 집합금지 권고 등>으로 인해 전시자 또는 방문객의 참가가 불가능하거나 전시장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 주관사는 전시회를 취소 또는 일정 등을 변경 할 수 있다.
  2. ② 상기 ①항의 사유로 전시회가 취소 또는 변경될 경우 전시자에게 배정된 전시 면적과 전시자가 기납입한 참가비에 대한 권리는 주관사에게 귀속된다.

제6조 계약의 해지

  1. ① 전시자가 일방적으로 부스 수를 축소하거나 참가를 취소하는 경우, 배정된 부스를 제3자에게 양도하는 경우, 참가비를 사무국이 정한 기한 내에 납부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계약이 해지되고 기 납입된 참가비는 아래 표와 같이 위약금으로 차감하며, 부족시 추가 납입하여야 하고 잉여 시 반환한다. (위약금은 세금계산서 미발행)
    참가 취소(또는 축소) 시기 위약금액
    2021. 5. 31.(월) 이전 취소 시 -
    2021. 8. 31.(화) 이전 취소 시 참가비의 50%
    2021. 10. 17.(일) 이전 취소 시 참가비의 80%
  2. ② 전시회 장치공사가 시작되는 2021년 10월 18일(월) 이후 참가를 취소하는 경우에는 참가비의 100%를 위약금으로 지불하여야 한다.

제7조 배상의 책임

  1. ① 주관사는 전시장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해 노력한다.
  2. ② 전시물품의 안전관리에 대한 최종적인 책임은 전시자에게 있으며 주관사는 전시물품의 분실, 파손, 화재 등으로 인한 보상책임을 지지 않는다.
  3. ③ 전시자는 전시기간(설치 및 철거기간 포함) 중 전시장 내·외에서 발생할 수 있는 도난이나 화재, 재산손실, 상해, 제3자 손실, 사고, 재난(재해),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한 전시회 연기, 조기 폐막 및 취소 등에 대비해 적절한 보험에 가입해야하며 그렇지 못한 경우로 인한 결과에 대해 주관사에게 어떠한 보상도 청구할 수 없다.
  4. ④ 전시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파손, 화재 등의 사고로 인한 타 전시자에 대한 손해배상은 가해 당사자의 책임으로 한다.

제8조 전시장 운영

  1. ① 전시장 사용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한다.
  2. ② 전시자는 전시장 사용시간 외 추가 작업이 필요한 때에는 시간외 사용료(초과 1시간당 1일 사용료의 10%, 부과세 별도)를 주관사에게 추가 납입하여야 한다.
  3. ③ 조립부스는 주관사가 제공하는 형태로 설치되어야 하며 주관사 서면 승인 없이 상호 간판과 글자를 포함한 기본 구조를 변경할 수 없다. 또한 전시품 및 시설물을 주관사의 사전 승인 없이 기본 구조물 높이를 초과하여 설치할 수 없다.
  4. ④ 전시자는 행사 폐막 이전에 주관사의 허가 없이 전시품을 반출할 수 없으며, 폐막 후 주관사가 지정하는 일정에 따라 모든 전시품 및 관련 물품 일체를 전시면적에서 자체 경비로 철거해야 하며, 전시면적은 처음 배정받을 당시의 깨끗한 상태로 반납되어야 한다. (잔존물이 있을 경우 1루베(㎥)당 300,000원(vat별도)청구)

제9조 중량물 제한

  1. 전시장 지반구조에 따라 전시품의 중량이 제한되며, 1개의 전시품이 1㎡당 3ton 이상일 경우와 총중량이 5ton 이상일 경우에는 주관사와 사전협의 후 승인을 거쳐 반입하여야 한다.

제10조 전시품의 실연

  1. ① 전시자의 장치, 가구 배치, 제품 전시, 상담, 시연 및 홍보 활동은 배정된 전시면적 이내로 엄격히 제한되며 이를 벗어날 수 없고 어떠한 경우라도 위험물품을 전시면적 내에 보관할 수 없다.
  2. ② 전시품의 실연은 인체·재물에 대한 안전과 타 전시자 및 참관객에게 미치는 영향 등을 고려하여 실연해야 한다.
  3. ③ 주관사는 실연의 안전을 꾀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하였을 때에는 실연을 제한 또는 이를 중지시킬 수 있다.
  4. ④ 전시자는 음향장비나 벨 등 소음을 유발하는 장치 및 설비의 사용으로 다른 전시자 및 방문객에게 피해를 줄 경우 주관사의 조치를 조건 없이 수용해야한다.

제11조 방화규정

  1. ① 전시자는 전시장의 모든 소방, 전기 및 시설의 안전 등에 관한 법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2. ② 전시장 내의 모든 자재 및 설치물, 장치물 등은 소방 및 안전 법규에 따라 적합하게 방염 및 불연 처리된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3. ③ 주관사는 필요에 따라 화재 방지 및 안전에 관한 시정을 전시자에게 요구할 수 있다.

제12조 개정 및 준수

  1. ① 주관사는 필요한 경우 본 규정을 개정 또는 추가할 수 있다.
  2. ② 전시자는 주관사 및 전시장이 정하는 제 규정을 준수하여야 한다.

제13조 개인정보 처리동의

  1. ① 주관사는 참가신청 시 제동되는 개인정보(이름, 전화번호, 주소, 휴대폰, 이메일, 그외 작성항목)를 수집한다.
  2. ② 주관사는 수집한 위 개인정보를 차기 전시회 홍보, 참가의사확인, 고지사항 전달의 목적에 한해서 활용한다.
  3. ③ 주관사는 위 제 2항의 목적을 달성한 후에는 수집된 정보를 파기한다.

제14조 기타 사항

  1. ① 전시회와 관련된 문제 중 동 참가규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는 주관사의 판단을 최우선으로 고려한다.
  2. ② 본 계약과 관련하여 발생되는 모든 분쟁은 부산 소재 대한상사중재원의 상사 중재판결에 따라야 하며, 당해 중재판정을 최종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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