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조 용어의 정의

  1. ① 「전시회」라 함은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Ulsan Safety Week 2021)”를 의미한다.
  2. ② 「전시자」라 함은 본 전시회 참가를 위하여 '참가신청서'를 제출하고 계약금을 납부한 기업, 기관, 협회 또는 이에 준하는 단체(제조, 판매, 무역업 등)의 대표자를 의미한다.
  3. ③ 「전시품」이라 함은 참가신청서에 기재된 전시품목을 의미하며, 전시자가 제조·판매를 하고 있는 제품을 말한다.
  4. ④ 「주관사」라 함은 "(재)울산관광재단"를 의미하며 「전시회 사무국」은 "(재)울산관광재단”내에 설치·운영한다.
  5. ⑤ 「참가 규정」이라 함은 전시회와 관련해 전시자에게 적용되는 모든 규정을 말한다.

제2조 참가신청 및 참가비 납부

  1. ① 전시자는 참가신청서를 제출하고, 사무국이 발행하는 인보이스(Invoice)에 의거, 참가비를 납입한다.
  2. ② 계약금(총 참가비의 50%)은 인보이스 발행일로부터 7일 이내에 납입해야 하며, 잔금(VAT포함)은 2021년 8월 31일까지 납입하여야 한다.
  3. ③ 계약은 전시자가 주관사에 참가신청서를 제출하고 계약금을 납입한 날로 부터 성립된다.
  4. ④ 전시자가 참가비를 기한 내에 납입하지 않을 경우, 주관사는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
  5. ⑤ 주관사는 전시장 면적이 소진되었거나 참가신청서 상 전시품이 전시회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참가신청을 거부할 수 있다.

제3조 전시품 규정

  1. ① 전시자가 참가신청서에 명시한 전시품과 상이한 물품을 전시하거나 전시회 성격에 부합되지 않는 물품을 전시한 경우 주관사는 이를 중지, 철거 또는 반출을 명할 수 있다.
  2. ② 전시자는 합법적인 협력관계 혹은 합법적인 절차에 따라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 않은 것을 포함하여 불법적인 제품이나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어떠한 제품도 전시할 수 없다.
  3. ③ 전시자는 전시회 기간 중에 판매된 전시품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진다.

제4조 부스의 배정

  1. ① 부스 배정은 부스 참가규모(전시면적), 신청일자, 전시품의 특성 등을 감안하여 주관사가 결정하며 전시자는 부스 배정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2. ② 전시면적은 전시자에게만 사용이 허용되며 전시자는 배정받은 전시면적을 주관사의 서면 승인 없이 제3자에게 전매하거나 분할, 교환 또는 양도할 수 없으며, 이에 준하는 사실이 적발될 경우 주관사는 전시자의 참가를 취소할 수 있고 전시자는 이에 따른 모든 책임을 진다

제5조 전시회 취소 및 변경

  1. ① 주관사의 귀책 사유가 아닌 <태풍, 홍수, 지진, 화재, 질병으로 인한 특정지역 봉쇄(또는 폐쇄), 전시장 파손 또는 붕괴, 전시회 또는 집회 등에 관한 정부의 집합금지 권고 등>으로 인해 전시자 또는 방문객의 참가가 불가능하거나 전시장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 주관사는 전시회를 취소 또는 일정 등을 변경 할 수 있다.
  2. ② 상기 ①항의 사유로 전시회가 취소 또는 변경될 경우 전시자에게 배정된 전시 면적과 전시자가 기납입한 참가비에 대한 권리는 주관사에게 귀속된다.

제6조 계약의 해지

  1. ① 전시자가 일방적으로 부스 수를 축소하거나 참가를 취소하는 경우, 배정된 부스를 제3자에게 양도하는 경우, 참가비를 사무국이 정한 기한 내에 납부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계약이 해지되고 기 납입된 참가비는 아래 표와 같이 위약금으로 차감하며, 부족시 추가 납입하여야 하고 잉여 시 반환한다. (위약금은 세금계산서 미발행)
    참가 취소(또는 축소) 시기 위약금액
    2021. 5. 31.(월) 이전 취소 시 -
    2021. 8. 31.(화) 이전 취소 시 참가비의 50%
    2021. 10. 17.(일) 이전 취소 시 참가비의 80%
  2. ② 전시회 장치공사가 시작되는 2021년 10월 18일(월) 이후 참가를 취소하는 경우에는 참가비의 100%를 위약금으로 지불하여야 한다.

제7조 배상의 책임

  1. ① 주관사는 전시장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해 노력한다.
  2. ② 전시물품의 안전관리에 대한 최종적인 책임은 전시자에게 있으며 주관사는 전시물품의 분실, 파손, 화재 등으로 인한 보상책임을 지지 않는다.
  3. ③ 전시자는 전시기간(설치 및 철거기간 포함) 중 전시장 내·외에서 발생할 수 있는 도난이나 화재, 재산손실, 상해, 제3자 손실, 사고, 재난(재해),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한 전시회 연기, 조기 폐막 및 취소 등에 대비해 적절한 보험에 가입해야하며 그렇지 못한 경우로 인한 결과에 대해 주관사에게 어떠한 보상도 청구할 수 없다.
  4. ④ 전시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파손, 화재 등의 사고로 인한 타 전시자에 대한 손해배상은 가해 당사자의 책임으로 한다.

제8조 전시장 운영

  1. ① 전시장 사용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한다.
  2. ② 전시자는 전시장 사용시간 외 추가 작업이 필요한 때에는 시간외 사용료(초과 1시간당 1일 사용료의 10%, 부과세 별도)를 주관사에게 추가 납입하여야 한다.
  3. ③ 조립부스는 주관사가 제공하는 형태로 설치되어야 하며 주관사 서면 승인 없이 상호 간판과 글자를 포함한 기본 구조를 변경할 수 없다. 또한 전시품 및 시설물을 주관사의 사전 승인 없이 기본 구조물 높이를 초과하여 설치할 수 없다.
  4. ④ 전시자는 행사 폐막 이전에 주관사의 허가 없이 전시품을 반출할 수 없으며, 폐막 후 주관사가 지정하는 일정에 따라 모든 전시품 및 관련 물품 일체를 전시면적에서 자체 경비로 철거해야 하며, 전시면적은 처음 배정받을 당시의 깨끗한 상태로 반납되어야 한다. (잔존물이 있을 경우 1루베(㎥)당 300,000원(vat별도)청구)

제9조 중량물 제한

  1. 전시장 지반구조에 따라 전시품의 중량이 제한되며, 1개의 전시품이 1㎡당 3ton 이상일 경우와 총중량이 5ton 이상일 경우에는 주관사와 사전협의 후 승인을 거쳐 반입하여야 한다.

제10조 전시품의 실연

  1. ① 전시자의 장치, 가구 배치, 제품 전시, 상담, 시연 및 홍보 활동은 배정된 전시면적 이내로 엄격히 제한되며 이를 벗어날 수 없고 어떠한 경우라도 위험물품을 전시면적 내에 보관할 수 없다.
  2. ② 전시품의 실연은 인체·재물에 대한 안전과 타 전시자 및 참관객에게 미치는 영향 등을 고려하여 실연해야 한다.
  3. ③ 주관사는 실연의 안전을 꾀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하였을 때에는 실연을 제한 또는 이를 중지시킬 수 있다.
  4. ④ 전시자는 음향장비나 벨 등 소음을 유발하는 장치 및 설비의 사용으로 다른 전시자 및 방문객에게 피해를 줄 경우 주관사의 조치를 조건 없이 수용해야한다.

제11조 방화규정

  1. ① 전시자는 전시장의 모든 소방, 전기 및 시설의 안전 등에 관한 법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2. ② 전시장 내의 모든 자재 및 설치물, 장치물 등은 소방 및 안전 법규에 따라 적합하게 방염 및 불연 처리된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3. ③ 주관사는 필요에 따라 화재 방지 및 안전에 관한 시정을 전시자에게 요구할 수 있다.

제12조 개정 및 준수

  1. ① 주관사는 필요한 경우 본 규정을 개정 또는 추가할 수 있다.
  2. ② 전시자는 주관사 및 전시장이 정하는 제 규정을 준수하여야 한다.

제13조 개인정보 처리동의

  1. ① 주관사는 참가신청 시 제동되는 개인정보(이름, 전화번호, 주소, 휴대폰, 이메일, 그외 작성항목)를 수집한다.
  2. ② 주관사는 수집한 위 개인정보를 차기 전시회 홍보, 참가의사확인, 고지사항 전달의 목적에 한해서 활용한다.
  3. ③ 주관사는 위 제 2항의 목적을 달성한 후에는 수집된 정보를 파기한다.

제14조 기타 사항

  1. ① 전시회와 관련된 문제 중 동 참가규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는 주관사의 판단을 최우선으로 고려한다.
  2. ② 본 계약과 관련하여 발생되는 모든 분쟁은 부산 소재 대한상사중재원의 상사 중재판결에 따라야 하며, 당해 중재판정을 최종으로 한다.